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코스트코 닭갈비 밀키트 후기

요리

by 본밸런스 수관원 2022. 1. 27. 09:50

본문

닭갈비밀키트, 밀키트, 백세인, 백세인흑홍삼, 수지맛집, 용인맛집, 용인영양제, 용인와이페이, 용인홍삼, 흑홍삼코스트코에서 구매한

춘천식 닭갈비 밀키트 후기입니다..ㅎㅎ

국내산 닭갈비, 떡, 쫄면등으로 구성된

3~4인분인데 쉽게 요리가되네요..

맛있게 먹었어요

내돈내산 리뷰에요~~

쫄면과 떡을 15분 불려주고,

기름을 둘러주고 닭을 잘라서 굽는데

전 여기서 고구마를 썰어서 넣어줬어요

고기가 적당히 익었을때

채썬 양파도 넣어주면 좋아요

개봉 후 달갈비 준비 단계....

 

양파가 살짝 투명해지면

불려놨던 떡과 쫄면, 소스를 넣어서 익혀줘요

전 푹 익힌게 좋아서 물 한스푼을 넣고 뚜껑을 덮어줬어요

 
 

마지막으로 씻은 깻잎을 찢어서 넣어주면 맛있는 닭갈비 완성

자체 구성만으로는 살짝 부족하지만 양파, 고구마, 깻잎을 넣어주니 더 맛있네요

다음에는 양배추도 넣어볼까해요

물론 밥도 볶아서 먹어봐야 겟어요...ㅎㅎ

가성비도 괜찮고

한번 도전 해 보세요

어렵지 않고 맛도 괜찮고요~~~~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