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커피식빵 집에서 직접 만들기

요리

by 본밸런스 수관원 2022. 1. 28. 12:30

본문

커피 향 가득하면서

맛은 부드러운 커피 식빵

아메리카와 같이 먹어도 좋아요~~

커피식빵 집에서 직접 만들기

반죽이 중요한데....

손반죽이라 많이 힘드네요ㅠㅠㅠ

여러분은 반죽기 꼭 사서하세요

이번 기회에 반죽기 구매해야 겠어요..ㅎㅎ

빵 반죽을 해주고 1차발효 할 동안 안에 넣어줄 커피필링을 만들어줘요

1차 발효가 끝나면 중간발효를 하고,

3개로 나눠서 둥글리기를 하고 넓게 펴서 커피 필링을 넣고 말아줘요

 
 
 
 

2차 발효를 하고 오븐에 넣어서 구워주면 커피식빵 완성

손반죽인데 생각보다 잘 나왔네요...ㅎㅎ

그래도

역시

베이킹은 반죽기가 필수인거 같아요

몇일 있으면 설이네요

잇님들 새해에도 건강하고

복많이 받으세요^^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